令全世界折服

이런저런 2021. 12. 26. 00:19
반응형

 

오늘날이라는 이름이 지닌 역사적 메시지와 독특한 가치를 육 인생으로 깨닫는 사람은 드물다. 그러나 1949년 5월 해방군이 상하이를 점령한 뒤 10만 대군이 잠들어 있는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사진이 그가 포착했다면 사람들은 숙연해했을 것이다.

상하이가 신생으로 향하던 이날 아침, 남다른 안목을 가진 루런성(陸仁生)이 난징루(南京路)에서 섭취한 해방군 잠마가 세계를 뒤흔드는 장면은 중국 공산당과 그 지도층의 인민군을 직관적으로 묘사했다. 이 역사적 순간의 정격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어마어마한 흔적과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다例句: 사진은 상하이 난징에 진입한 해방군의 노숙 모습.

백설 사진관의 혁명과 사랑

1939년 10월 어느 날, 수난(蘇南) 창수이(長水)현 정부의 백설 사진관에 단정한 젊은 아가씨가 들어섰다. 본고장의 주길(周吉)이라는 처녀는 18세의 나이로 항일구국 대업에 투신했다. 사진관 사장 육 선생이 아가씨에게 작은 사진 몇 장을 찍어 주자, 주 씨는 서두르지 않고 대신 육 인생과 이야기를 나눴다. 두 사람은 비록 처음 만났지만 그래도 말이 잘 통한다.

주길의 젊은 시절 사진

본명은 루푸위안(陸福元), 일명 하오닝(何寧), 장쑤(江蘇) 성 쿤산(昆山) 출신으로 1919년생이다. 1930년 9월, 육생은 곤산 파성현 소학교를 졸업하고, 현립 초급중학교에 입학하였으나, 부친의 병으로 한 학기 후에 학교를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와, 여동생과 어머니의 노점상에 의지하였다 하는 수입 생활.

1932년 봄, 루런성(陸仁生)은 생계를 위해 창수(常淑)현 청 루산(城呂山) 사진관에서 수습생으로 일했다. 그는 탐욕스럽게 사진 기술 서적을 읽고 카메라 조리개, 속도 기술을 익히며 풍경, 조형, 구도, 빛 등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꼼꼼히 살폈다. 가난한 집안의 자제 육생운이 좋았다. 그는 지칠 줄 모르는 여산 사진관 사장이라는 선생님을 만났고, 그의 명령을 듣고 열심히 가르쳐 주었더니, 육생은 곧 혼자서 한몫을 맡아 근사한 초상화를 찍을 수 있었다.

1937년 5월, 날개를 펼치기를 갈망하던 육인은 상하이로 건너가 샤페이루 완즈미술관에 들어가 사진 기술을 배웠다. 상하이 담림림림 감독 사진관에 완씨미술관이 이채로 있고, 미술대학 출신 영화인 절반 이상은 비엔티안과 쌍둥이 형제가 있다. 만고도가 설립되었다. 그들의 캐릭터 '철선공주'는 미국의 백설공주처럼 상하이를 떠들썩하게 한다. 송호 항전이 발발한 후, 상해는 외딴섬으로 전락하여 국산 영화가 침체에 빠지자, 응우옌자 형제는 금련 사진관을 개설한 데 이어 미학과 기술 우위에 힘입어 응우옌 자매를 설립하였다 수술관, 영화 조명 기법을 시도해봤는데 얼굴 표정과 몸짓의 아름다움이 더 잘 표현된 사진이에요.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아요. 육 인생, 완씨미에서 세트 아트를 중점적으로 배우며 귀동냥을 했고, 방에 들어서면서 심미 수준과 촬영 기술이 눈에 띄게 향상됐으며, 특히 멋진 순간에 대한 민감도와 포착력이 크게 향상됐다.

육생의 젊은 시절 사진

1939년 10월 평소 친분이 있던 러쿠성(陸生)이 친구들과 함께 백설 사진관을 개설하면서 유명해졌다.쑤난의 항일투쟁 시기였다. 1939년 5월 신사군 제1지대 사령원 천이밍(陳毅命)이 예 페이(葉飛)로 6 연대를 강으로 이끌었다. 저항일 의용군"이라고 썼다. 강항(江抗)이라는 이름으로 동진(東進)하여 연전연승하여 수개월간 5000명을 거느리고 양청호(陽淸湖)를 중심으로 한 소상태(蘇常太)와 청석 우(淸錫宇)의 항일 근거지를 건설하였다. 닌텐도 가족 파괴, 국난 해결 '상숙인민항일자위대'(민간항공)도 저항할 즈음 개척 새로운 항전 국면을 열다. 기세를 올려 든든한 예비군이 되다. 민항은 지금 군비 확대 대상자의 젊은 사람을 물색하고 있다 사진작가가 눈에 들어왔다. 육 인생, 주 길이는 민항 지도 위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파견돼 육 인생을 만나 육 인생과 자신의 인생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고찰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차분하고 꼼꼼한 성격의 이씨는 조직의 임무에 책임감을 갖고 백설 사진관을 자주 찾는다. 그녀는 한편으로는 육인과 이야기하면서, 다른 한편으로는 그의 가정 출신과 사회관계를 흔적도 없이 묻고, 그가 상해에서 기예를 배운 경과를 이야기하면서, 여섯 사람을 진지하게 관찰했다 생과 일화에는 교제 유무와 '강항'과 '민항'에 대한 태도가 있다. 산과 강이 부서지는 시기였고, 백설 사진관도 일본인과 함께 '충의 구국 군'의 갈취와 약탈에 시달렸다. 그는 몇 달 뒤 민항 지도자들에게 가난한 육 인생이 가짜를 증오했다고 보고했다. 항일 무장을 지향하는 양심, 조국을 사랑하는 정직한 청년. 주 길이는 조직 합격점수 후 다시육인을 보니 마음이 무겁다. 이심전심인 육 인생도 찜찜하다. 그리고 일어나.

주길은 처음 백설사진관에 들어섰을 때 뜻 맞는 여의 랑군을 만날 줄 몰랐다.

육 인생과 아내 주길은 혁명의 대오에 있었다.

카메라를 들고 전쟁터로 나가다

혁명 무장에 참여하면 킨고 철마로 전장을 누비는 용맹함과 달리 육 인생의 혁명 투신은 변방에서 중심, 밑바닥부터 실제 일을 하고 지도자부터 다시 전문 사진사업으로 복귀하는 과정이다. 그의 인생의 곡선은 빛나는 일생, 풍부한 잠재력이다。 노인성은 주길의 주도로 닌텐도가 이끄는 창수 민항 외곽의 지하 항일운동에 참가했다가 강항에 가담해 전 지역 봉사단에 들어가 선전과 민 운동을 하며 중국 공산당에 가입했다.

주도는 혁명 대오에 있다.

1941년 3월, 쑤난과 쑤중 근거지에 항일 민주정부가 수립되어, 노인 생은 당 조직에 의해 장인현 축 당구 구청장, 장인현 2구 항련주임으로 임명되었다. 4군이 북진한 후, 그는 바오잉 현 쓰수이고 구청장, 장터 우현 정화 구청장, 중공 사주 등의 직책을 차례로 맡았다 무. 장자강시) 현위원회 선전부 부장 등의 직책. 항일전쟁에 뛰어들어 국가의 존립과 대의를 위해 희생한 지사와 싸우며 신기하고 비장한 장면과 마음을 흔드는 순간 그의 피는 뜨거워졌다. 미학과 역사 문화적 가치가 있는 순간 남다른 눈에 잡히면. 잡으면 사진예술을 사랑하는 마음이 가라앉지 않는다. 부대가 전투 중에 노획한 일본 출산 휴가를 보았다 기재를 보니 그의 손이 또 가려워지기 시작했다. 봉화 연월을 자신의 손으로 기록해 역사에 기록, 후세에 전하고 싶었다. 고심 끝에 육 씨는 조직에 촬영 복귀를 요청했다.

육인은 1946년 1월 화중야전군으로 자리를 옮겨 신화통신 전선 지사 사진팀장, 화동 군구 정치부 사진 미술과장을 지냈다. 육 인생은 애지중지하던 사진예술을 되찾아 마치 물고기가 바다로 돌아간 듯 부대를 등에 업고 전투에서 노획한 독일 레를 들고 다닌다. 카메라는 천이와 여유로움을 따른다. 그는 중원을 쟁탈하고, 말을 먹이고, 총알이 빗발치는 가운데 출몰하는 등 역사적으로 중요한 장면을 많이 촬영해 문헌적 가치가 있는 전장의 영상을 남겼다.

신화통신 특파원 시절 육인생 모습

1948년 4월 주덕이 중앙군사위를 대표해 화동 야전군을 시찰한 뒤 육인은 주덕 동지와 천이 동지의 작전계획 연구 사진을 찍어 징강산 투쟁과 난창 봉기로 생사와 공전을 벌이고 있는 두 옛 전우에게 희귀한 장면을 남겼다. 1947년 5월 '백 만군 중장'으로 불리는 맹량고 전투에서 육인은 대전전을 만난 두 옛 전우와 희귀한 장면을 남겼다. 그가 촬영한 인물을 촬영하여 총사령관으로 진급하다. 일반 병사들에게 내려오는 소재는 세계를 놀라게 하는 전장의 취향을 담고 있다. 의미심장한 디테일 전 정말 육 인생이 찍은 맹양고등학교 전투에서 전사들은 급행군 속에서 서로 아첨했다

맹량구 전투화야 모 부(部)는 전투 틈틈이 휴식을 취하고 있다. 육 인생 섭

루난 전투에서 포로로 잡힌 국민당 탱크는 아군의 사진을 요구했다. 육 인생 섭

회해 전역을 총괄하기 위해 섭정하다

1948년 11월 16일 마오쩌둥은 현재 진행 중인 화 이하가 전투가 이미 남선의 전략적 결전이 됐다고 판정하면서 "류(백승)·천(이의)·덩(소평)·속(류)·탄(진림) 등 5명으로 구성된 총전위는 5명을 소집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회의에서 중요한 문제를 토의하다. 류진 등 3인은 항상 상무위원으로 모든 일을 처리해 오히라 동지를 총 전비서에 앉히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12월 15일 쌍적의 집 전투가 끝나 황유병 연대가 섬멸됐다. 이때 화야는 이미 두이밍 그룹을 허난(河南)성 천관좡(陳官莊) 일대에 포위했고, 중앙군사위는 전국 전세를 고려해 당분간 두이밍 그룹을 포위하고 불타(不打)하라고 요구하면서 화야와 중야는 전장 정리에 나섰다. 전쟁이 조금 늦은 것은 전체 개최를 위해서이다. 전위 회의가 계기를 만들었다. 이에 앞서 총전위는 수계림 환진 문창 궁을 거쳐 화이허 북안의 한 마을인 샤오이 씨네 마을로 이전했으며 화야 지휘부 안후이(安徽)의 샤오현 차이와(小葉)촌에서 50㎞ 떨어져 있다. 류보청-첸이-덩샤오핑, 샤오위-탄전임 지휘 전투가 어려움에 부딪혀 12월 17일에 함께 장작으로 달려갔다. 와촌 화야 지휘부가 이곳에서 소집되었다 회해전역총전위원회의 유일한 회의.

전국 각 전장을 통전하던 총선위원회 지도자 5명이 군무로 바쁜 와중에 헤어진 지 수년이 지났다. 이 중 류보청(劉伯承) 사령관은 17년째 와도 사령관과 정치위원, 히로 히로(裕裕) 씨를 만나지 않고 있다. 옛 전우와 오랜만에 다시 만났을 때, 신중국에서 걸어왔다 발자국 소리가 똑똑히 들렸어요, 여러분. 하나노 지휘소에서는 웃음소리가 터져 나왔다.

반응형

'이런저런' 카테고리의 다른 글

令全世界折服  (0) 2021.12.26
지닝에서 간부회의  (0) 2021.12.25
하비프러너는 멀까  (0) 2020.10.01
뇌졸증 확인하는 방법  (0) 2020.09.29
영국이 강대국이 될 수 있었던 이유  (0) 2020.09.28
코로나 후유증은 폐뿐 아니라 심장에도  (0) 2020.09.2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